STEP1. 영남대학교 컨소시엄 가입
참여신청 문의 또는
참여신청서 작성하여 접수
STEP2. 교육상담 및 신청
교육전담인력과의
교육상담요청 또는
신청서 작성하여 접수
STEP3. 교육실시
재직근로자를 위한
양질의 교육 실시
※ 신규 교육과정은 기업에서 필요로 하는 맞춤식 교육과정(수시) 개설이 가능함
중소기업
1. 교육신청
3. 교육실시
중소기업HRD사업단
2. 행정절차 대행
4. 교육비 지급
고용노동부
고용보험이 체납되지 않은 우선지원대상기업 (상시근로자수 300인 이하 / 제조업은 500인 이하)의 근로자
특성 | 장점 | 이점 |
---|---|---|
전교육과정이 무료로 진행 | 기업에 교육비 부담이 없음 | 임직원 및 신규채용인력 교육훈련비용 대폭 절감 효과 |
실무 활용과정으로 구성 | 교육내용이 실무와 직결 | 임직원의 직무능력이 향상되므로 기업의 생산성 향상 |
채용예정인력 양성교육 실시 | 입사시 신규인력 재교육 시간 단축 | 신규인력의 빠른 실무투임으로 생산성 향상 |
모든 행정업무 대행 | 제반 행정업무에 대한 부담 감소 | 교육담당자의 업무 과부하 방지 |
우수한 교육 인프라 활용 | 강사, 강의 등 양질의 교육 서비스 제공 | 교육 효율성 향상 |
고급 교육 과정 개설 | 고급 기술자들의 직무 능력 향상 | 기업의 핵심기술 R&D의 토대 |
교육시간 및 장소 선택 가능 | 기업과 교육대상자의 편의를 우선시 | 기업 여건에 맞게 교육 진행 |